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APENFT 코인 가격 시세 :: 업비트 에어드랍, 코인출금

728x90
반응형



APENFT 코인 가격 시세 :: 업비트 에어드랍, 코인출금


2021년 6월 4일 빗썸 거래소에서 트론 (TRX), 비트 토렌트 (BTT), 저스트 (JST) 보유자 대상 에이피이 앤 에프티 (NFT) 에어 드랍 지원 안내 공지 게시글이 떴습니다.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1. 에이피이 앤 에프티 (NFT) 에어 드랍 지원 정책


대상 가상 자산 : 트론 (TRX), 비트 토렌트 (BTT), 저스트 (JST)
빗썸은 재단의 에어 드랍 프로그램에 따라, 스냅 샷 및 에어 드랍을 진행합니다.

• 회원 별 지급 수량 = 빗썸이 월 1 에이피 회 이앤 에프티 (NFT) 지급받는 수량 * 회원의 가상 자산 보유 비율

• 회원의 가상 자산 보유 비율 = 스냅 샷 시점 회원의 가상 자산 보유량 / 스냅 샷 시점 빗썸의 해당 가상 자산의 총 수량

*예시 : 회원의 트론 (TRX) 보유 비율 = 스냅 샷 시점 회원의 트론 (TRX) 보유량 / 스냅 샷 시점 빗썸의 트론 (TRX) 총 수량



2. 에이피이 앤 에프티 (NFT) 에어 드랍 일정 안내


■ 최초 스냅 샷 시점 :
2021.06.10 (목) 오후 9시 (KST)

총 9,999,900,000,000 NFT 가 40 %, 30 %, 20 %의 비율로 트론 (TRX), 비트 토렌트 (BTT), 저스트 (JST) 보유자에게 분배됩니다.



월간 에이피이 앤 에프티 (NFT) 에어 드랍 프로그램 안내

• 기간 : 21.07.10 (목)-23.06.10 (토)
• 스냅 샷 : 매월 10일 오후 9시 (KST) 진행예정
• 에어 드랍 수량 : 매월 총 1,666,650,000,000 NFT가 40 %, 30 %, 20 %의 비율로 트론 (TRX), 비트 토렌트 (BTT), 저스트 (JST) 보유자에게 분배됩니다.

* 매월 총 트론 (TRX), 비트 토렌트 (BTT), 저스트 (JST) 보유 수량에 따라 에어 드랍 수량이 수 있습니다.



3. 유의 사항


■ 본 에어 드랍 프로그램은 내부 사정 및 재단 요청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스냅 샷 시점에 입금 완료되지 않은 트론 (TRX), 비트 토렌트 (BTT), 저스트 (JST) 는 보유 수량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100 TRX, 2000 BTT, 100 JST의 보유량은 에어 드랍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처럼 빗썸에서 비트토렌트, 트론 저스트코인 보유자는 APENFT 코인을 에어드랍을 해준다는 소식이 있었고 업비트 역시 에어드랍 공지를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여튼 이번 공지의 주요 핵심인 에어드랍, 스냅샷이란 용어가 무엇인지, APENFT 코인이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에 대해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APENFT 에어드랍

에어드랍 뜻

코인시장에서 에어드랍이란 주식 배당금과 유사한 개념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주식 배당금은 투자 비율에 따라 이익 잉여금을 투자자들에게 배당금이라는 형식으로 분배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에어드랍도 마찬가지로, 해당 코인 투자 비율에 따라 특정 코인 또는 토큰을 배당금처럼 부여한다는 말로써, 보다 쉽게 말하자면 해당 코인 투자자들에게 다른 코인을 투자 비율에 따라 무상으로 주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APENFT 스냅샷

스냅샷 뜻

순간적으로 자료나 정보를 저장한다는 뜻의 스냅샷은 에어드랍과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주식시장의 개념을 가져오면 배당락일 이란 말과 같습니다.


즉, 해당 스냅샷 일정까지 A코인을 보유하고 있어야만 B코인을 지급받는 에어드랍 대상자로 인정된다는 말이죠.


주식시장과 마찬가지로 에어드랍 역시 호재라고 간주되어서 기존 코인과 새로 생긴 코인의 가치가 함께 상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APENFT 대 KRW 차트


APENFT 코인 (토큰)


• 시가총액 : ₩77,624,473,484
• 총 발행수 : 999,990,000,000,000
• 티커 : NFT


APENFT 시세 가격


오늘자 시세인데 봐도 얼마인지 모르겠어요.. 저게 얼마라거 해야하나요? 아직은 가격이 많이 낮아 보입니다.


₩0.003881

… 봐도 얼마인지 모르겠는 신기한 금액…



APENFT 코인 출금

Apenft 코인을 출금하고자 한다면 국내거래소는 아직 지원하는 거래소가 없기 때문에 왔다리 갔다리 하셔야 합니다. 후오비코리아와 디지파이넥스가 지원합니다.



APENFT 코인

APENFT는 줄여서 NFT라고 하며, APENFT Fund는 예술품을 NFT 온체인으로 등록하는 플랫폼입니다.


세계 3대 공공 체인 중 하나인 트론(TRX)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분산 데이터 저장 시스템인 비트토렌트(BTT)에 의하여 구동됩니다.


2021 년 3 월 29 일 싱가포르에 공식 등록 된 APENFT는 세계 최고 수준의 작품 등록이라는 사명을 알리기 위해 세계 최대 분산 저장 시스템인 비트토렌트 파일 시스템(Bittorrnt File System, BTFS)의 지원을 받아 최고 수준의 블록체인인 이더리움과 트론의 기본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블록체인에서 NFT로 APENFT가 발행하는 유일한 토큰인 NFT는 ERC-20 / TRC-20 프로토콜에 따라 개발되는 분산형 디지털 통화이고, 재단의 지분 증명 역할도 수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NFT를 보유한 사람은 투표에 참여하거나, 수익을 공유하는 등 커뮤니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APENFT의 핵심 멤버들은 모두 전통 예술 브랜드 출신이고, NFT 산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팀원들이 Christie's 및 Sotheby's 같은 유명 예술 기관에서 경험이 있는 전통 예술 산업의 전문가들입니다.


블록체인이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금융을 디파이화하는 것처럼, APENFT는 최고의 아티스트와 예술 작품을 NFT로 전환하여 예술 작품이 호스팅되는 방식을 업그레이드 합니다.


뿐만 아니라 소수의 엘리트들이 독점하고 있는 예술 시장에서 진정으로 모두를 위한 예술이라는 사명을 다하고 있습니다.



APENFT 파트너사

APENFT 코인은 세계적 경매사인 소더비즈와 그 라이벌사로 역시 세계적 경매사인 영국의 크리스티즈와 모두 파트너십 협업을 맺고 있습니다.




예술품 경매 끝판왕 업체와 파트너십 관계가 있다는 것은 APENFT 코인의 미래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투자 유의사항

고객님께서는 입금하기 전, 해당 코인 입금 페이지의 유의사항을 주의깊게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최소 입금 수량 보다 적게 입금하실 경우 입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가격 변동성으로 가상자산에 대한 투자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투자하기 전 가상자산에 투자하는 모든 위험을 완전히 이해하고 자신의 투자 결정으로 인한 손실은 본인에게 귀속되므로 신중한 투자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